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탄소중립지원센터 행사 스케치를 가져왔습니다. 지난 2026년 6월 18일(목) 「 노원구 주민자치회 2027 탄소중립 의제발굴 워크숍 」 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노원구 주민자치회 환경 관련 분과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차년도 동 단위 주민자치 실행사업에서 환경 의제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나아가 노원구 19개 동 탄소중립 마을 만들기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노원환경재단, 노원탄소중립지원센터, 노원구청 탄소중립도시과, 노원탄소중립구민회의, 노원구 주민자치지원단이 함께 준비했으며 노원구 18개 동에서 주민자치회 위원분들께서 바쁜 일정 속에서도 귀한 시간을 내어 참석해 주셨습니다. (10:00~ 10:30) 이동 / 노원구청 → ..